카페 자동등록 프로그램 (중고나라 프로그램)

 




1. 네이버 로그인을 합니다. 


2. 내용작성 클릭후 카페선택/ 카테고리/ 말머리/ 제목을 설정합니다.


3. 내용추가는 텍스트 여러줄씩 추가 가능합니다. 

- 수정을 원하시면 내용작성 클릭후 수정하실수 있으십니다.  (추가 버튼이 수정버튼으로 변합니다.) 

- 텍스트는 링크체크하시고 url 삽입하시면 하이퍼링크 기능이 됩니다. 

- 사진 추가는 사진자체를 저장하는게 아니라 경로를 저장합니다. ( 사진파일 삭제나 이동시 다시 설정) 




4. 태그/ 판매가/ 위치정보/제품 카테고리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5. 작성한글은 미리보기(크게)로 검토 가능하십니다. 



6. 게시글을 모두 작성하셨으면, '추가'를 클릭. 게시글은 내용리스트에 '저장' 이됩니다. 

-한번더 '추가'를 누를경우 '복사' 가 됩니다.  (한번 저장한글은 손쉽게 복사하여 사용가능합니다.) 










7. 내용리스트에 저장된 글을 확인하실수 있으십니다.

- 저장된글은 삭제 가능하며, 더블 클릭하시면 해당글 수정/복사 가능합니다.

- 게시글 앞에 체크한글만 등록하실수 있으십니다. 



8. 메인화면에서 게시글옵션 및 작업관련 옵션을 설정후 '작업시작'을 누르시면 작업이 진행이 됩니다. 

중고나라에서 상품 등록시 제공하는 모든옵션

게시글 댓글허용/ 연락처 노출동의/ 전체공개/ 일회용번호 사용/ 검색 네이버 서비스공개 / 복사 저장 허용/ 네이버페이 안전결제 / 이미지 워터마크 삽입 다 설정이 가능합니다. 

 

- 작업대기 시간은 저장된 게시글 1개를 작업후 다음 게시글 작업할시 시간입니다.

- 전체 대기시간은 저장된 게시글 전부를 작업하고, 다시 반복작업시 대기 시간입니다. (반복작업 클릭해야 설정가능) 

- 게시글 갯수 유지는  만약 20으로 설정시 21개를 올릴때는 가장 먼저 올린 1번을 삭제하고, 게시글을 올려 전체 게시글 수량이 20으로 맞춥니다. 

- 마지막으로 작업게시글 이어하기는 1~20개 게시물이 있다고 가정시 5에서 종료를 할경우, 다음 작업은 6부터 이어가는 작업입니다. 





* 프로그램에서 게시글을 저장하면, 프로그램 실행파일 폴더에 'SAVE' 폴더가 생성됩니다. 이파일 손상이 없으시면 저장된 게시글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SAVE 파일을 복사해두시면 안전하게 관리 가능하십니다
(SAVE 파일의 이미지는 복사가 아니라 파일 경로만 복사 합니다. 이미지는 별도 있으셔야 합니다.)



테스트신청(무료)

https://pf.kakao.com/_jssHxb


#중고나라프로그램 #카페프로그램 #카페게시글자동등록 #카페자동등록프로그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블로그 키워드 검색 프로그램

네이버 블로그 이웃추가 자동 프로그램